J 트러스트 그룹이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을 성황리에 마쳤다./J 트러스트 그룹 제공

[한스경제=김형일 기자] J 트러스트 그룹이 24일 알프스대영컨트리클럽(CC)에서 개최한 생활체육 이벤트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 결선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JT JUMP TOGETHER골프 챔피언십은 평소 스크린골프를 즐기거나 골프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J 트러스트 그룹의 생활체육 이벤트다.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생활 속 활기를 북돋고자 JT친애저축은행과 JT저축은행이 공동으로 진행했다.

이번 대회는 지난 7월 19일부터 예선을 진행했으며 총 8000명이 참가해 1만4000회 이상의 예선 경기를 치렀다.

예선전에서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결선 진출자 40명은 24일 알프스대영CC에서 결선 경기에 참여해 경합을 벌였다. 결선 경기 진행 방식은 예선전에서 선발된 아마추어 선수 40명과 현직 프로골퍼 40명이 2인 1팀을 이뤄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됐다. 순위는 팀 간 개인 스트로크 플레이 합산으로 결정됐다.

총 6시간 30분에 걸쳐 진행된 결선 경기 결과 남자팀 우승은 김도하 프로골퍼와 전민규 아마추어 선수가 여자팀 우승은 전승민 프로골퍼와 최혜숙 아마추어 선수가 차지했다. 개인 우승은 고영일, 이자연 아마추어 선수와 이근화 프로골퍼에게 돌아갔다.

J 트러스트 그룹은 우승 팀과 개인 선수들에게 경기 종료 후 시상식을 열어 우승 트로피와 소정의 상금, 골프여행 상품권 등을 수여했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생활스포츠로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만큼 일상 속 활력소로 프로 선수와의 라운딩 기회를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참여와 호응에 힘입어 앞으로도 생활 속 힘이 되는 금융사의 가치를 보다 친근하게 전하기 위해 틀에 갇히지 않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형일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