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1일부터 롯데오너스 유료 멤버십 고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롯데쇼핑 제공

[한스경제 김호연 기자] 롯데쇼핑 유통 7개사가 12월부터 롯데온(ON)의 유료 멤버십 ‘롯데오너스’(Lotte ONers)를 통해 본격적인 고객 확보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롯데오너스’는 롯데의 이커머스업체 롯데온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월 회비 2900원만 내면 롯데쇼핑 계열사 상품을 구매 시 무료배송, 포인트 적립(최대 2%), 오너스 회원 전용 기획전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롯데오너스’는 기본 온라인 혜택에 오프라인 제휴 혜택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오너스’ 회원은 롯데월드 어드벤쳐 자유이용권은 44%, 롯데콘서트홀 낮 공연은 20%, 롯데렌터카는 최대 8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롯데온은 오는 12월 2일부터 31일까지 ‘롯데오너스’의 오프라인 할인 혜택을 보다 강화할 예정이다. ‘롯데오너스’ 회원은 롯데 유통 계열사 어플리케이션 내 롯데온 페이지 또는 각 계열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5개사(백화점, 마트, 슈퍼, 롭스,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할인 쿠폰 바코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할인 조건과 혜택은 계열사마다 다르다.

‘롯데오너스’ 신규 가입 혜택도 강화된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신규 가입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롭스는 가입 즉시 ‘스누피 전시회’ 티켓을 증정하며,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스누피 그립톡’을 증정한다.

지경 롯데이커머스 팀장은 “12월부터 롯데오너스 회원 전용 온라인 특가 상품을 확대하고, 오프라인 매장과 결합해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호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