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북유럽 산타 마을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산타 하우스' 중심으로 화려하게 장식
마켓 팝업과 다채로운 연말 콘텐츠, 내년 1월 1일까지 진행
파라다이스시티 2023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 현장.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파라다이스시티 2023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 현장.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파라다이스시티가 '매지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8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이 MZ세대 취향 저격 명소로 입소문을 얻으며 성황을 이루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은 매년 차별화된 콘텐츠와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보이며 연말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여러 유명 아티스트 공연,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 쇼 등 연말 분위기를 더하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1층 실내 대형 광장 '플라자'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은 약 2700평에 달하는 압도적인 스케일로 유명하다. 올해는 북유럽 산타 마을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산타 하우스'를 중심으로 27개의 2030 취향 저격 브랜드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팝업을 찾는 고객들이 최고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도록 곳곳을 아기자기한 오브제들로 꾸미고 공간 전체도 보다 화려하게 장식했다.

특히 '레고코리아'와 '브레드이발소'의 크리스마스 테마 부스는 블록 제품과 IP를 활용한 콜라보 제품을 각각 판매해 키덜트 MZ세대 고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고급스러운 크리스마스 컬렉션 테이블 웨어와 글라스 아이템을 구경할 수 있는 '빌레로이앤보흐', 달콤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서울 페이스트리', 크리스마스 추천 와인을 구입할 수 있는 '비노파라다이스' 부스도 2030 고객들로 연일 북적인다.

'크로마 스퀘어'와 '아트가든'에서 진행한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 쇼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아트가든에서는 크리스마스 테마 영상을 무려 가로 약 95m의 국내 최대 규모 스크린을 통해 상영해 축제 분위기를 한껏 돋운다.

파라다이스시티 매지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의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과 다채로운 연말 콘텐츠는 내년 1월 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