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산타 빌리지 중심으로 대규모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 진행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2022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 전경.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2022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 전경.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파라다이스시티가 실내 대형광장 플라자에서 북유럽 산타 마을을 연상케 하는 '산타 빌리지'를 중심으로 대규모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을 연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매년 매지컬 크리스마스를 메인 콘셉트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 전 세대의 취향을 공략한다. 글로벌 완구 기업 레고코리아와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는 크리스마스 테마 부스를 마련하고 블록 제품과 IP를 활용한 각종 콜라보 제품을 각각 판매한다. 최근 젊은 층 사이 입소문을 얻고 있는 국내 말차 전문 브랜드 슈퍼 말차는 음료와 베이커리류를, 독일 명품 도자기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는 크리스마스 컬렉션 제품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는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플라자에서는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12월 23~25일)과 12월 31일 저녁, 2024년 새해 당일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연이어 즐길 수 있다.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도 수준급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오른다. 아울러 12월 한 달 내내 원더박스 카니발 공연단이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호텔 내 다양한 장소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또한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에서는 스윙댄스, 마술 등을 결합한 공연을 진행한다. 플라자에서는 서커스 퍼레이드를, 로비에서는 가면무도회를 관람할 수 있다.

크로마 스퀘어와 아트가든에서는 다음 달 1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크리스마스 테마의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 쇼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아트가든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인 가로 약 95m에 달하는 스크린을 통해 환상적인 영상을 상영한다.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의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시그니처 딸기 트리, 산타클로스 선물 딜리버리 서비스 등의 특전을 담은 산타 이즈 커밍 패키지도 판매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산타스틱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산타스틱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도 온 가족이 함께하는 성탄절을 위한 페스티벌의 장으로 변신한다. 12월 23, 24일에 체크인을 할 때 선물을 접수하면 산타클로스가 직접 객실로 방문해 아이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산타 딜리버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리스마스이브에는 쿠키 트리 만들기, 12월 23일과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크리스마스 화분 케이크 만들기 키즈 클래스도 연다.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씨메르 아쿠아바에서는 스파클링 와인 및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12월 한 달간 운영하는 윈터 룸파티 패키지를 이용하면 친구들과 럭셔리한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파티 필수품으로 꼽히는 미니빔과 각종 파티용품은 물론 프리미엄 와인 한 병, 치즈 플래터까지 제공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야외온천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 각종 부대 시설 이용에 엑스트라 베드 또는 소파베드 무료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