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12일부터 2월 14일까지 금, 토, 일, 공휴일 3부 타임에 운영
발렌타인데이 기념해 2월 13일, 14일도 이용 가능
곤지암리조트 브런치 레스토랑 미라시아에서 '스노위 스트로베리' 딸기 브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곤지암리조트 제공
곤지암리조트 브런치 레스토랑 미라시아에서 '스노위 스트로베리' 딸기 브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곤지암리조트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가 브런치 뷔페 레스토랑 미라시아에서 겨울 제철 과일 딸기가 가득한 '딸기 브런치 프로모션'을 12일부터 진행한다.

'미라시아'는 곤지암리조트를 대표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낮에는 브런치 뷔페 레스토랑으로 저녁에는 미국 남부식 패밀리 레스토랑 컨셉으로 운영된다. 시즌별 다채로운 브런치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계절별 각기 다른 매력으로 즐길 수 있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23/24 스키 시즌에는 겨울 제철 과일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딸기 브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도권 최대 스키장인 곤지암리조트의 눈꽃 세상의 설렘을 두 눈에 담고 전문 쉐프가 선보이는 양질의 푸드와 함께 겨울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로 미식의 즐거움까지 더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딸기 브런치 프로모션 타임에는 쉐프가 직접 라이브로 구워주는 부채살 구이와 초밥, 숙회 등을 추가해 운영할 예정이다. 더불어 딸기를 주제로 한 10여 종의 디저트를 선보이며 겨울 여행객과 스키어들에게 미식의 즐거움을 더한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에는 빅토리아 여왕이 즐겨 먹은 영국을 대표하는 케이크인 '딸기 빅토리아 케이크'와 함께 약 4종의 딸기 케이크를 즐길 수 있다. 딸기와 말차 초코가 더해져 깊은 맛이 일품인 부드러운 '딸기휘낭시에', 마치 눈 내리는 산과 같이 밤크림으로 높게 장식된 '딸기몽블랑타르트' 등 10여 종이 넘는 딸기 디저트를 선보이며 식사와 디저트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딸기 브런치 프로모션은 12일부터 2월 14일까지 금, 토, 일, 공휴일 3부 타임에 운영한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2월 13일과 2월 14일에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