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대형 포토존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우승 기념 팝업 이벤트
23/24 스키 시즌 폐장일까지 진행
곤지암리조트는 LG트윈스와 함께 한국시리즈 통합 우승을 기념하며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곤지암리조트 제공
곤지암리조트는 LG트윈스와 함께 한국시리즈 통합 우승을 기념하며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곤지암리조트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수도권 최대 규모 스키장인 곤지암리조트가 프로야구 LG 트윈스와 함께 29년 만의 한국시리즈 통합 우승을 기념해 스키하우스 1층에 대형 포토존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우승 기념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곤지암리조트 스키하우스 1층 팝업 공간에는 한국시리즈 우승 순간과 LG 트윈스 선수단 등신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승 기념 팝업 이벤트는 23/24 스키 시즌 폐장일까지 진행된다.

LG 트윈스 홈경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포토카드 키오스크도 운영한다. 아울러 LG 트윈스 온라인 회원에게는 리프트권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곤지암리조트는 LG트윈스 캐릭터와 인기 선수 사인 및 다양한 굿즈가 놓인 국내 최초 스포츠 컨셉 'LG트윈스 테마룸'을 선보이고 있다. LG 트윈스의 로고가 새겨진 트윈스 슬리퍼와 응원 타올, 캐릭터 인형 기프트 상품도 곤지암리조트 E/W빌리지 1층 기프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23/24 스키 시즌 LG 트윈스 우승 기념 팝업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