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자격 갖춘 강사진이 지도
체계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 눈길
곤지암리조트는 겨울 방학 기간 안전하고 즐거운 스키 경험을 가져다줄 다양한 스키 강습을 진행한다. /곤지암리조트 제공
곤지암리조트는 겨울 방학 기간 안전하고 즐거운 스키 경험을 가져다줄 다양한 스키 강습을 진행한다. /곤지암리조트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가 겨울 방학 기간 아이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스키 경험을 가져다줄 스키 강습을 진행한다.

곤지암리조트 스키/보드스쿨은 한국스키장경영협회 및 대한스키지도자연맹에서 인증한 자격을 갖춘 강사진이 지도한다. 체계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스키어들을 반길 예정이다. 곤지암리조트는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배울 수 있는 안전한 전용 강습장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전문적인 커리큘럼 구성으로 실력 향상에 이바지하는 선진화된 기술 지도도 선보일 계획이다.

스키/보드스쿨은 오전부터 야간까지 다양한 타임으로 강습이 진행된다. 스키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배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일일 강습, 3회 강습, 5회 강습 등 본인의 실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구성했으며 강습은 2시간 반 코스와 4시간 코스 중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집중 코치를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해 1대1 강습 코스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곤지암리조트 스키/보드스쿨 강습생에게는 강습 전용 리프트 탑승 라인이 운영돼 대기시간 없이 빠른 리프트 탑승을 할 수 있다. 강습 시간 내 리프트 이용은 무료로 가능하며 장비 렌탈은 50% 할인을 제공해 보다 합리적인 강습을 받을 수 있다.

곤지암리조트는 국가 대표 출신 강민혁 감독과 코치진이 직접 지도하는 전문적인 레이싱 스쿨도 운영한다. 유소년 회원과 성인 회원을 별도로 모집한다. 유소년 클래스는 정규반과 개인반으로 나눠 진행된다. 정규반은 10회반부터 55회반까지 다양하다. 겨울 방학 기간 스키/보드의 실력 향상과 함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곤지암리조트 스키/보드스쿨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