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채성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PC방 이벤트 ‘GG 투게더 at Seoul’ 참가 신청을 받는다.

블리자드 제공

20일 블리자드에 따르면, 오는 23일까지 GG 투게더 at Seoul 참가 접수를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GG 투게더 at Seoul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하며, 동반 1인을 포함해 신청 가능하다. 총 200명이 함께 하게 될 이번 행사 당첨자는 25일 이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단, 청소년의 PC방 출입이 제한되는 오후 10시 이후에도 진행돼 미성년자는 참여가 제한된다. 행사 참석 시 본인 확인 및 성인 인증을 위한 신분증을 제시해야 입장 가능하다.

GG 투게더 at Seoul 랜 파티는 같은 시간 부산 광안리에서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런칭 행사 ‘GG 투게더’ 행사의 생중계 버전이다. 30일 오후 7시 30분부터 게임이너스 PC방 신논현점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생중계 방송 감상 외에 개인전과 단체전 토너먼트 및 BJ 초청 이벤트 매치에 참여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퀴즈,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선물 꾸러미를 증정한다.

한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윈도와 맥 PC용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블리자드샵과 11번가를 통해 예약판매하고 있다.

채성오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