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최지윤 기자] '내 딸의 남자들4' 공식 1호 커플 석희 요한이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21일 방송된 E채널 '내 딸의 남자들4'에서는 가수 홍서범의 딸 석희와 남자친구 요한의 남이섬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두 사람은 석희의 친구들과 함께 1박 2일 여행을 떠났고, 요한은 남이섬에서 '석희 바라기'의 모습을 보였다. 석희에게 소원권을 따내기 위해 두려움을 극복하고 8m 짚라인에서 뛰어내렸다. 소원으로 볼 뽀뽀를 요구하는 등 적극적으로 석희에게 다가갔다. 요한은 캠핑장 바비큐를 할 때도 직접 고기를 구워주며 석희를 챙겼다.

홍서범은 흐뭇하게 지켜보면서도 한 번씩 감정이 격앙되는 모습을 보였다. 요한이 석희를 끌어 안자 "안 그럴 줄 알았는데 은근 저돌적"이라며 "쟤 꾼 아니냐"고 해 웃음을 줬다.

캠핑장에서 술을 마시며 '사랑의 청문회'를 시작한 석희의 친구들은 둘의 연애를 궁금해했다. 석희와 요한은 "시즌3 방송이 끝나고 얼마 후에 사귀었다" "요한이 일단 만나보면서 알아가보자고 했다" "SNS 사진 때문에 싸웠다"라고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특히 석희는 친구들이 "요한이가 어떻게 해줄 때 제일 감동받았냐"고 묻자 설렜던 순간을 고민했다. 요한은 불안하게 지켜봐 궁금증을 자아냈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방송. 사진=방송화면 캡처

최지윤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