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증권

[한스경제=김호연 기자] 삼성증권은 최근 해외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을 위해 ‘해외주식 무료 체험전’ 이벤트를 이날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고객과 2017년 이후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부담 없이 해외주식 투자를 체험할 수 있도록 5만원 상당의 '해외주식 수수료 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증정 받은 쿠폰은 이벤트 기간 중 외화를 100만원 이상 환전하고, 해외 주식을 100만원 이상 매수하면 각각 환전(2만원), 거래수수료(3만원) 쿠폰이 적용된다.

쿠폰을 이용해 해외주식을 매수한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미국 아마존 주식 1주(217만원 상당, 8월 12일 종가·환율 기준)를 증정한다.

또 ‘해외주식 1주 받기’ 퀴즈이벤트도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제시되는 해외 주식 관련 퀴즈를 맞춘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고배당 주식에 투자하는 미국 ETF인 ‘TDIV’를 제공한다.

퀴즈이벤트는 삼성증권 통합증거금 서비스를 신청한 뒤, 9월 30일까지 매 영업일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제공되는 ‘오늘의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증권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사진으로 돈버는 해외여행' 이벤트도 8월 21일 까지 진행 중이다.

김호연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