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팝콘TV, 사회적 논란 잇따라 발생
팝콘TV. 팝콘TV 관련 키워드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 받고 있다. / 팝콘TV 홈페이지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팝콘TV 관련 키워드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 받고 있다.

지난 12일, MBC 단독 보도에 따르면 팝콘TV에서 활동하는 한 BJ가 '성폭행 혐의'로 경찰에 구속됐다. 해당 BJ는 인터넷 방송 플랫폼 팝콘TV에서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방송이 종료된 후 술에 취해 잠든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피해 여성은 경찰 진술에서 "잠이 들었다 깨어나보니 성폭행을 당하는 중이었다"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가해자인 해당 BJ는 "여성이 성관계를 거부하지 않았다"며 혐의를 부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팝콘TV 측은 "사건 내용을 확인하고 있으며, 범죄 사실이 확인되는 대로 가해자인 해당 BJ에게 '방송 정지' 처분을 내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팝콘TV 측은 홈페이지에 성기 및 항문, 음모 노출 금지, 아동학대 금지, 불법 게임 금지, 자해행위 금지, 성매매&유사 성행위 금지, 상대방의 동의가 없는 불법 촬영 금지 등을 언급하며 “매니저 또는 시청자 및 기타 그 어떤 누구도 음란물에 관하여 요구를 하여서는 안 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월 길거리에서 여성들을 유인해 "방송에 출연시켜준다"며 성추행한 팝콘TV BJ들이 무더기로 체포됐다. 지난 3월에는 한 여성 BJ가 생방송 도중 아파트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하기도 했다.

 

조성진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