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키즈 킹클루시브 패키지, 주말에 떠나는 미국 패키지 출시
3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
켄싱턴호텔 사이판. /이랜드파크 제공
켄싱턴호텔 사이판. /이랜드파크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사이판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호텔 객실 및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는 '공홈족 전용 패키지 출시 및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현지 유일의 5성급 호텔이다. 개별 여행 비중이 높아 매년 공홈족 예약률이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예약한 비중은 40% 수준이었으며 올해에는 50%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전용 상품은 공홈족 증가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으로만 구성했다. 공홈족 전용 상품은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 킹클루시브 패키지와 하루 연차를 사용해 주말에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주말에 떠나는 미국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3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하다.

키즈 킹클루시브 패키지의 주요 혜택은 캐릭터 키즈 객실 및 켄싱턴 액티비티 전문가 케니가 진행하는 키즈 소사이어티 프로그램(영어 체험 클래스)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키즈 체크인 데스크부터 키즈 전용 어메니티 등 완벽한 키즈 맞춤 VIK(Very Important Kids) 서비스가 제공된다.

켄싱턴호텔 사이판. /이랜드파크 제공
켄싱턴호텔 사이판. /이랜드파크 제공

주말에 떠나는 미국 패키지는 단기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된 상품이다. 4시간 만에 만나는 미국령의 사이판에서 온전한 휴일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호텔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베스 솔트 입욕제 제공을 비롯해 카페 오하스에서는 시그니처 수제 초콜릿과 스무디 2잔이 마련된다. 또한 칵테일 및 맥주 등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스플래쉬 바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아울러 스위트 객실을 특별가로 이용할 수 있는 더 스윗 더 스위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럭셔리 호캉스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호텔의 최상급 객실인 프레스티지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며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혜택은 호텔의 시그니처 수영장으로 알려진 인피니티풀 및 탁 트인 통 창을 통해 형형색색의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지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켄싱턴 모먼트 서비스(1일 1회)까지 제공된다. 객실 내 럭셔리 브랜드 에르메스 어메니티까지 제공돼 럭셔리 호캉스를 완성할 수 있다.

공홈족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호텔과 공항 이동 시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무료 공항 픽업 및 샌딩 서비스 △오후 1시 30분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주간 항공편 한정) △오하스 카페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규격 골프장 코스를 갖춘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의 골프 라운딩을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