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17일부터 26일까지 다양한 할인과 경품 이벤트 진행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곤지암리조트는 LG트윈스 우승 감사 이벤트 기간 동안 '트윈스룸'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곤지암리조트 제공
곤지암리조트는 LG트윈스 우승 감사 이벤트 기간 동안 '트윈스룸'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곤지암리조트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곤지암리조트가 프로야구 KBO리그 LG 트윈스의 29년 만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17일부터 26일까지 다양한 할인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곤지암리조트는 LG그룹사 중 하나로 LG 구단과 협업해 국내 최초로 '트윈스 테마룸'을 선보이는 등 LG 구단과 지속적인 제휴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감사 이벤트 기간에는 객실과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LG 구단 캐릭터와 인기 선수 사인 및 다양한 굿즈가 놓인 트윈스룸을 50% 할인된 요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우승의 기쁨을 나눌 수 있는 트윈스 슬리퍼와 응원 타월 기프트도 함께 제공한다. 트윈스룸 예약은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야놀자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곤지암리조트 레스로랑 미라시아와 라그로타에서도 LG 구단의 29년 만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인기 메뉴 BBQ 플래터와 파스타 등 인기 패밀리 메뉴를 1일 29개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사전 예약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특히 미라시아 BBQ 플래터 이용 시에는 무료 음료도 함께 제공한다.

곤지암리조트는 LG트윈스 우승 감사 이벤트 기간 '트윈스룸' 이용 시 기프트도 함께 제공한다. /곤지암리조트 제공
곤지암리조트는 LG트윈스 우승 감사 이벤트 기간 '트윈스룸' 이용 시 기프트도 함께 제공한다. /곤지암리조트 제공

온오프라인 경품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콘도 투숙객 대상으로는 '트윈스 포토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E/W빌리지 콘도 로비에 있는 트윈스 포토존 경품 응모함에 응모권을 제출하면 추첨해 경품을 준다. 곤지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팔로워 대상으로 '트윈스 우승 축하 메시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LG 구단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베스트 댓글 고객을 추첨하여 경품을 증정한다.

온오프라인 이벤트는 29년 만의 우승을 기념해 총 29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1등 당첨자 한 명에게는 트윈스룸 1박 숙박권과 브런치 4인 이용권 그리고 트윈스 캐릭터 쿠션 1세트 등 약 7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이 외 28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트윈스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곤지암리조트의 LG 트윈스 우승 감사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