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곱창언니 화사’,‘영자미식회’ 등... 요즘 제일 잘나가는 스타들의 맛비게이션은?
[카드뉴스] ‘곱창언니 화사’,‘영자미식회’ 등... 요즘 제일 잘나가는 스타들의 맛비게이션은?
  • 한승희 기자
  • 승인 2018.06.20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국스포츠경제 한승희] 마마무 멤버 화사의 ‘곱창 먹방’ 방송 이후 전국적으로 곱창 열풍이 불고 있다. 화사뿐만 아니라 방송에서 보여 진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 '미각의 대동여지도'라고 불리는 ‘최자로드’까지. 먹는 음식마다 음식 신드롬을 일으키는 스타들이 있다. 남다른 맛 표현력으로 사람들의 뱃속을 두둑이 채워주는 스타들의 맛집을 소개한다.

◇ 화사 대한곱창

화사의 먹방으로 일어난 곱창 대란으로 방송 이후 대기시간이 1~2시간은 기본으로 걸릴만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곳이다.

◇ 이영자 돈까스잔치

돈까스와 잔치국수의 화려한 만남으로 상상이 안가는 맛이지만 조화가 엄청나고 이영자가 아주 극찬한 맛집 중 하나다.

◇ 이영자 소떡소떡

갈비처럼 옆으로 들어서 소시지와 떡을 같이 새로운 맛을 낸다는 이영자의 휴게소 맛집이다.

◇ 이영자 한방통닭

참나무로 통닭을 구워 육즙이 촉촉한 통닭이다. 이영자가 방송에서 직접 찾아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2,4주 일요일은 휴무다.

◇ 최자 명월집

최자의 죽기 전 마지막으로 먹고 싶은 음식으로 미리미리 예약해야만 맛볼 수 있는 춘천의 맛집이다.

◇ 최자 금산제면소

정창욱 셰프가 최근 오픈한 탄탄멘 전문점으로 최자가 한국에 잇는 면 중 2등이라고 말한 만큼 최고의 면발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