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6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주 2회 운영
기획전 대표 상품은 '시드니/멜버른 7일'
아시아나항공 멜버른 기획전. /모두투어 제공
아시아나항공 멜버른 기획전. /모두투어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모두투어가 아시아나 항공 '인천~멜버른' 노선 재취항을 기념해 호주 멜버른 기획전을 출시했다.

아시아나 항공은 26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인천~멜버른 노선을 주 2회(화·목) 운항한다. 멜버른은 호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다. 호주 속의 유럽으로 불리며 특히 겨울철 관광객들로부터 인기가 높은 여행지이다.

특히 11월 호주의 예약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85% 증가했다. 본격 동계 시즌 예약률도 전년 대비 12월(76%), 1월(65%), 2월(48%) 증가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모두투어는 멜버른 직항 노선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시드니/멜버른 7일'을 꼽을 수 있다. 전 일정 4성급 호텔에 숙박하며 호주를 대표하는 △멜버른 △시드니 △포트스테판 △그레이트오션로드 △블루마운틴 등을 방문하는 일정이다. 아울러 멜버른의 인기 여행지 △그레이트오션로드△호시어레인과 시드니의 인기 여행지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시닉 4콤보', △시드니 ZOO △머레이스 와이너리 체험 △포트스테판 사막투어 △돌핀 크루즈 △FANTASEA 크루즈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또한 호주 청정우 스테이크와 뷔페식, 피쉬앤칩스 등이 특전으로 제공되며 현재 멜버른 취항 기념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그동안 멜버른으로 가는 직항편이 없어 부득이하게 경유 노선을 이용해야만 했다. 이제 2달간 부정기 운항으로 보다 편한 일정의 여행상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항공 노선 확대에 맞춰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 만큼 힐링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호주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