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3일부터 내년 2월11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
‘마운틴 콘도 디럭스룸 1박'과 '주간 리프트·장비 렌털 2일 이용권 2매' 포함
하이원 리조트 겨울리프트. /모두투어 제공
하이원 리조트 겨울리프트. /모두투어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모두투어가 겨울 시즌 스키 애호가를 겨냥해 국내 명품 스키 리조트 '하이원 스키 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

하이원 스키 여행 상품은 23일부터 내년 2월11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스키 하우스까지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접근성과 힐링을 위한 마운틴 뷰를 자랑하는 ‘마운틴 콘도 디럭스룸(35평·방 2개) 1박'과 일정 동안 반납 없이 사용 가능한 '주간 리프트·장비 렌털 2일 이용권 2매'가 포함됐다.

아울러 워터월드, 스카이 1340, 수영장·사우나 등 9가지 부대 시설을 최대 50%까지 할인 이용이 가능한 'BIG9 할인권'을 특정으로 제공한다. 또한 '주간 리프트·장비 렌털 이용권' 수령 및 기타 문의 사항 응대가 가능한 모두투어 전용 데스크를 별도로 운영한다.

하이원 리조트 전경. /모두투어 제공
하이원 리조트 전경. /모두투어 제공

19일에 진행하는 모두투어 자체 라이브 커머스 방송(라이브엠) 중 예약 혜택도 있다. 무료 숙박권 추첨, 조식 쿠폰 증정, 1만 원 할인 등이다. 22일까지 진행하는 메가세일 프로모션 기간에 예약할 경우 3만 원 즉시 할인 혜택 등도 제공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겨울 스키 시즌을 맞이해 가족 단위 스키 여행객을 위한 패키지 기획전을 출시했다. 스키와 겨울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번 테마 상품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겨울 스키 여행의 낭만을 느껴보길 비란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