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2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진행
매일 오후 2시 20분과 4시 20분에 레크리에이션 진행
매일 오후 4시 30분에는 K팝 공연 예정
하이원 워터월드 야외 모습. /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 워터월드 야외 모습. /하이원리조트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강원랜드 리조트 사업부인 하이원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22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 기간에 하이원워터월드 특설무대에서는 '썸머 쿨 스매싱'이 매일 펼쳐진다. 썸머 쿨 스매싱은 매일 오후 2시 20분과 4시 20분에 열리는 '레크리에이션'과 매일 오후 4시 30분에 펼쳐지는'K팝 공연'으로 구성돼 있다.

K팝 공연에는 가수 이재훈과 김현정, 김원준이 추억의 가요를 선사하며 양동근, 딥플로우, 치타, 던밀스가 힙합의 정수를 보여준다. 또 버스터즈, 위나, 체리밤 등이 출연해 아이돌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공연은 매일 30분씩 한 팀이 진행하며 출연자는 사전에 변동될 수 있다.

그랜드 광장에서 진행된 '하이원 멀티미디어 드론쇼' 모습. /하이원리조트 제공
그랜드 광장에서 진행된 '하이원 멀티미디어 드론쇼' 모습. /하이원리조트 제공

매일 밤 9시 하이원 그랜드광장에서는 하이원리조트의 시그니처 공연인 멀티미디어 불꽃쇼가 매일 펼쳐진다. 올해는 마법의 램프를 테마로 미디어 파사드를 구성해 LED, 드론, 불꽃이 여름밤 정선의 밤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박승렬 강원랜드 마케팅실장은 "올해 하이원리조트는 즐길 거리 확충을 위해 방송사 음악공연, 찾아가는 버스킹 등을 추가로 기획하고 있다. 한여름 시원한 날씨와 함께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하이원에서 아름답고 행복한 여름날의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